Thru - Sixth sense Lyrics.
[ HANGUL ]
Throw the dice
Wonder what all the reasons of the 밤
낮을 바꿔 난 live in paris time
I drive my own 배로
항해를 해도
I Don't know how
One who build the tower
light 더 멀리 비추는
To do list 다 Back to white
zero dark 그 사이를
Set me free adios
그리워지는 내일이 온대도
Oh
Find my self
저기 눈을 뜨면 right way
By myself
모든 것에 있어 on my way
Throw the dice 너머 다
난 알게됐어
Sixth sense
more than this
Time is not the same So 난
Flip it 접어 Penetrate
날 엎던날
I Got that all
I got this all
sixth sense more than this
눈을 감은 채로
Count the number of the 나의
불행의 더 위로
셀 수 없이 없이 많은
Set me free adios
To starry night
그 너머를 간대도
Oh
Find myself
저기 눈을 뜨면 right way
By myself
모든 것에 있어 on my way
Throw the dice 너머 다
난 알게됐어
Sixth sense
more than this
Time is not the same So 난
Flip it 접어 Penetrate
날 엎던날
I Got that all
I got this all
sixth sense more than this
sixth sense more than this
sixth sense more than this
[ ROMANIZATION ]
Throw the dice
Wonder what all the reasons of the bam
najeul bakkwo nan live in paris time
I drive my own baero
hanghaereul haedo
I Don't know how
One who build the tower
light deo meolli bichuneun
To do list da Back to white
zero dark geu saireul
Set me free adios
geuriwojineun naeiri ondaedo
Oh
Find my self
jeogi nuneul tteumyeon right way
By myself
modeun geose isseo on my way
Throw the dice neomeo da
nan algedwaesseo
Sixth sense
more than this
Time is not the same So nan
Flip it jeobeo Penetrate
nal eopdeonnal
I Got that all
I got this all
sixth sense more than this
nuneul gameun chaero
Count the number of the naui
bulhaengui deo wiro
sel su eopsi eopsi maneun
Set me free adios
To starry night
geu neomeoreul gandaedo
Oh
Find myself
jeogi nuneul tteumyeon right way
By myself
modeun geose isseo on my way
Throw the dice neomeo da
nan algedwaesseo
Sixth sense
more than this
Time is not the same So nan
Flip it jeobeo Penetrate
nal eopdeonnal
I Got that all
I got this all
sixth sense more than this
sixth sense more than this
sixth sense more than this
[ Romanized by: Qilalirik.blogspot.com ]
[ Hangul by: Genie Music ]
Source: Genie Music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0 Response to " Thru - Sixth sense"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