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OURVE -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Lyric ACOURVE -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Romanization

sasohan ilro urin tto datugo
sangcheo juneun malro apeuge haetteo

nareul deungjigo dwidolaseo ganeun
neoui dwitmoseubeul nan baraboatteo

myeochili jinagamyeon hangsang geuraewattdeon geotcheoreom
amureohji ange mannal jul alatteo

geunde wenilinji neoneun gyesok yeonrak an doego
geujeo annyeongiran munjaman namgyeotteo

geuge uri majimakin jul alattdamyeon
butjabaya haetteottneunde
babocheoreom bonaebeoryeotteo

geuge uri majimakin jul alattdamyeon
jalhaejwotteoya haetteottneunde
jalmothan ilman saenggaki nane

neowa heeojigo nan myeochil dongan
geujeo cheonjangman baraboatteo

eodiseobuteo uri jalmotdoen geonji
cheoeumbuteo dasi saenggakeul haebwatteo

motnan igisim ttaeme neoreul ulrigiman haetteottgo
jobeun jajonsime neol apeuge haetteo

geuttae neoui mameul ijeseoya alge dwaettneunde
neoneun imi tteona beoryeottne

geuge uri majimakin jul alattdamyeon
butjabaya haetteottneunde
babocheoreom bonaebeoryeotteo

geuge uri majimakin jul alattdamyeon
jalhaejwotteoya haetteottneunde
jalmothan ilman saenggaki nane

jakku huhoeman ssahyeo
nega neomu bogo sipeunde
dasi naege ol su eobsgettni
cheoeum mannal nalbuteo uri heeojyeottdeon nalkkaji
naneun neomunado saenggaknaneunde

geuge uri majimakin jul alattdamyeon
butjabaya haetteottneunde
babocheoreom bonaebeoryeotteo

geuge uri majimakin jul alattdamyeon
jalhaejwotteoya haetteottneunde
jalmothan ilman saenggaki nane

jalmothan ilman saenggaki nane

Hangeul

사소한 일로 우린 또 다투고
상처 주는 말로 아프게 했어

나를 등지고 뒤돌아서 가는
너의 뒷모습을 난 바라보았어

며칠이 지나가면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아무렇지 않게 만날 줄 알았어

근데 웬일인지 너는 계속 연락 안 되고
그저 안녕이란 문자만 남겼어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붙잡아야 했었는데
바보처럼 보내버렸어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잘해줬어야 했었는데
잘못한 일만 생각이 나네

너와 헤어지고 난 며칠 동안
그저 천장만 바라보았어

어디서부터 우리 잘못된 건지
처음부터 다시 생각을 해봤어

못난 이기심 땜에 너를 울리기만 했었고
좁은 자존심에 널 아프게 했어

그때 너의 맘을 이제서야 알게 됐는데
너는 이미 떠나 버렸네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붙잡아야 했었는데
바보처럼 보내버렸어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잘해줬어야 했었는데
잘못한 일만 생각이 나네

자꾸 후회만 쌓여
네가 너무 보고 싶은데
다시 내게 올 수 없겠니
처음 만날 날부터 우리 헤어졌던 날까지
나는 너무나도 생각나는데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붙잡아야 했었는데
바보처럼 보내버렸어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잘해줬어야 했었는데
잘못한 일만 생각이 나네

잘못한 일만 생각이 나네

0 Response to "ACOURVE - 그게 우리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