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Sung Kyu - Sometimes

 Lyric Kim Sung Kyu - Sometimes

Romanization

ala beoteonal su eobsdan geol
gojang nan sigyecheoreom na
geu sigane sala yeah

tto 'Hello' bulssuk insareul geonne
geu misoe nal taeugo da deonjigo buseojil tenikka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neoneun Bad for me
ala Bad for me
But makeul su eobseo
Run on run on run on run on run on
eojjeomyeon nae tatiljido molra
nal jom meomchwojwo

jeungohae neol Sometime
bulssanghan nal wihae
Lose my time
da beorin nal wihae
yokhae nal meomchul su eobsdan geol
gyeolguk nan

‘saranghae’ neon Sometime
ala geu geojitmal
‘gwaenchana’ nal wihan geojitmal
dalryeodo tto dalryeodo
dasi tto ne bange

kkumcheoreom neol bonaejugo namyeon
modu sarajin georicheoreom
meokmeokhae

geurae dasi tto
nae meoritsok geuttaee gadhyeoseo
Out of control
gildeulyeojyeottna bwa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neoneun Bad for me
ala Bad for me
But makeul su eobseo
Run on run on run on run on run on
eojjeomyeon nae tatiljido molra
nal jom meomchwojwo

jeungohae neol Sometime
bulssanghan nal wihae
Lose my time
da beorin nal wihae
yokhae nal meomchul su eobsdan geol
gyeolguk nan

‘saranghae’ neon Sometime
ala geu geojitmal
‘gwaenchana’ nal wihan geojitmal
dalryeodo tto dalryeodo
dasi tto ne bange

Save me

jeungohae neol Sometime
bulssanghan nal wihae
Lose my time
da beorin nal wihae
yokhae nal meomchul su eobsdan geol
gyeolguk nan

‘saranghae’ neon Sometime
ala geu geojitmal
‘gwaenchana’ nal wihan geojitmal
dalryeodo tto dalryeodo
dasi tto ne bange

I hope, hope you get hurt now
I don’t want you break your heart
geunyang eokulhal ppuniya

I hope, hope you get hurt now
I don’t want you break your heart
geujeo gidaril ppuniya

Hangeul

알아 벗어날 수 없단 걸
고장 난 시계처럼 나
그 시간에 살아 yeah

또 'Hello' 불쑥 인사를 건네
그 미소에 날 태우고 다 던지고 부서질 테니까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너는 Bad for me
알아 Bad for me
But 막을 수 없어
Run on run on run on run on run on
어쩌면 내 탓일지도 몰라
날 좀 멈춰줘

증오해 널 Sometime
불쌍한 날 위해
Lose my time
다 버린 날 위해
욕해 날 멈출 수 없단 걸
결국 난

‘사랑해’ 넌 Sometime
알아 그 거짓말
‘괜찮아’ 날 위한 거짓말
달려도 또 달려도
다시 또 네 방에

꿈처럼 널 보내주고 나면
모두 사라진 거리처럼
먹먹해

그래 다시 또
내 머릿속 그때에 갇혀서
Out of control
길들여졌나 봐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no more
너는 Bad for me
알아 Bad for me
But 막을 수 없어
Run on run on run on run on run on
어쩌면 내 탓일지도 몰라
날 좀 멈춰줘

증오해 널 Sometime
불쌍한 날 위해
Lose my time
다 버린 날 위해
욕해 날 멈출 수 없단 걸
결국 난

‘사랑해’ 넌 Sometime
알아 그 거짓말
‘괜찮아’ 날 위한 거짓말
달려도 또 달려도
다시 또 네 방에

Save me

증오해 널 Sometime
불쌍한 날 위해
Lose my time
다 버린 날 위해
욕해 날 멈출 수 없단 걸
결국 난

‘사랑해’ 넌 Sometime
알아 그 거짓말
‘괜찮아’ 날 위한 거짓말
달려도 또 달려도
다시 또 네 방에

I hope, hope you get hurt now
I don’t want you break your heart
그냥 억울할 뿐이야

I hope, hope you get hurt now
I don’t want you break your heart
그저 기다릴 뿐이야

0 Response to "Kim Sung Kyu - Sometimes"

Post a Comment